“위에선 다 하나로 보여”…‘아르테미스 2호’ 우주서 소감 - 문화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위에선 다 하나로 보여”…‘아르테미스 2호’ 우주서 소감 - 문화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4 08:20 조회조회 10

본문

“위에선 다 하나로 보여”…‘아르테미스 2호’ 우주서 소감&nbsp;&nbsp;문화일보“우주서 본 지구, 경이롭다”…아르테미스 2호, 첫 화상 교신 공개&nbsp;&nbsp;조선일보비닐봉지 대신 수백억 화장실…54년 만에 가는 달 여행[유인 달 탐사①]&nbsp;&nbsp;뉴시스아르테미스 2호 실렸던 국내 위성 6만8천km서 "미약신호"&nbsp;&nbsp;지디넷코리아54년 만의 유인 달 비행, K-라드큐브도 함께 날았다&nbsp;&nbsp;사이언스타임즈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EFVX3lxTE9TUmN5eEFPWm1DZWl1eFNxeE1zZGl0RktMc3Q0dzNmelFkeXRsUVM2c0kzSk1nbklOa2R2bmRkWmZmYTlrUW1QVnMxRUZjMW9U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