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과세수 전망에도 정부 '한은 마통' 17조 빌렸다 - 노컷뉴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초과세수 전망에도 정부 '한은 마통' 17조 빌렸다 - 노컷뉴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5 16:30 조회조회 9

본문

초과세수 전망에도 정부 '한은 마통' 17조 빌렸다&nbsp;&nbsp;노컷뉴스초과 세수에도 ‘한은 마통’에서 17조원 빌린 정부&nbsp;&nbsp;조선일보정부, 한은서 일시 차입 ‘17조원’… 이자비용 77억원&nbsp;&nbsp;v.daum.net“세금 남는다며 마통 왜 썼지?”…한은서 17조 빌려 쓴 정부, 이자만 77억&nbsp;&nbsp;매일경제정부, 지난달 한은서 17조 빌려…잔액 13.3조에 이자 77억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kFVX3lxTE5ZYXNSQlprbS1NSVEzUlh2bkpRa0Fzc3lOWWtDcE92YldLQWIyN0hXbDZuWlZWeUxRLUdXTGUyVTVEWXhGdHc2OTM3Q0lUbi1RTF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