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지구에서 가장 멀리 나선 인류’…아르테미스 2호, 달까지 절반 통과 - 문화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‘지구에서 가장 멀리 나선 인류’…아르테미스 2호, 달까지 절반 통과 - 문화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6 06:10 조회조회 5

본문

‘지구에서 가장 멀리 나선 인류’…아르테미스 2호, 달까지 절반 통과&nbsp;&nbsp;문화일보아르테미스 달 궤도 탔지만… 반도체 태운 K위성은 교신 실패&nbsp;&nbsp;조선일보“우주에서 내려다보면 모두가 하나의 인류”&nbsp;&nbsp;v.daum.net냉전과 돈 때문에…닉슨은 1980년대 화성 가려던 계획 접었다&nbsp;&nbsp;경향신문"비행기 창가가 명당"…3만 8000피트 상공서 포착된 '아르테미스 2호'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EFVX3lxTE1VNkNwMkpHRDRMeTdWbmZ3RlhNS3llZFdiYTZBVWZDNGpWYWtGUU5wWjRQdUlFZVFPeUJ6a1VhM01QSUVsV01LQmZ5RzByWEx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