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근길 ‘황사비’…오후 비 그친 뒤 쌀쌀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출근길 ‘황사비’…오후 비 그친 뒤 쌀쌀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6 10:30 조회조회 8

본문

출근길 ‘황사비’…오후 비 그친 뒤 쌀쌀&nbsp;&nbsp;한겨레출근시간부터 전국에 천둥·번개 동반한 비···비 온 뒤 기온 ‘뚝’&nbsp;&nbsp;경향신문[930 날씨] 전국 곳곳 황사비…비 그친 뒤 기온 ‘뚝’&nbsp;&nbsp;KBS 뉴스'한식' 오전까지 대부분 지역 비…그친 뒤 찬 공기 유입&nbsp;&nbsp;연합뉴스전국 곳곳 천둥번개 동반한 비…황사비에 미세먼지도 '나쁨'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bEFVX3lxTFA4MUkySU5kOUhoUTlNYmg4TFFQX3FDT05rekF6enIzNG44VlA1WHJPWURaZFFDc3RBaUV5UVpGOTdtNDlSMnVwM05yNGVnNUdWRkxRckhIZHNCa0FCRU1PMFRBVjNSWGhOcXl5c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