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진숙 “전교회장 최다 득표자한테 동아리회장하라고?”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이진숙 “전교회장 최다 득표자한테 동아리회장하라고?”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6 20:00 조회조회 8

본문

이진숙 “전교회장 최다 득표자한테 동아리회장하라고?”&nbsp;&nbsp;한겨레이진숙 “당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, 기차 떠났다”…대구시장 선거 4파전 초읽기?&nbsp;&nbsp;경향신문‘기차는 떠난다’ 이진숙 “이정현 사퇴 때도 장동혁 전화 없어”&nbsp;&nbsp;문화일보'대구 컷오프' 주호영, 가처분 기각에 불복…항고장 제출&nbsp;&nbsp;v.daum.net장동혁 “이진숙 만날 용의 있어…대구시장 경선은 법원 결정 따를 것” [영상]&nbsp;&nbsp;경기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EFVX3lxTE83eE05SDFSWFRHYS1BQjFiTXFSZEpweF82dXdIX2lPMDhvNVZNdEd4RmQ3X2g2a0ZaWV83dmZmNHVfTEcyNGk0cng5WVF0Zy0yV2QySnFfUTVNbWgwT1RQUXNsV244V0g2OUFjanNEVTFKTUdf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