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여정, '유감 표명' 李대통령에 "국가수반이 솔직·대범 평가" - 연합뉴스TV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김여정, '유감 표명' 李대통령에 "국가수반이 솔직·대범 평가" - 연합뉴스TV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7 12:20 조회조회 11

본문

김여정, '유감 표명' 李대통령에 "국가수반이 솔직·대범 평가"&nbsp;&nbsp;연합뉴스TV李 “무인기 유감” 北 “현명한 처사”&nbsp;&nbsp;조선일보국힘 “北에 고개 숙인 李대통령…가짜 평화에 취한 굴종적 대북관”&nbsp;&nbsp;v.daum.net김여정, 이 대통령 유감에 “김정은 위원장이 솔직하고 대범하다 평가”&nbsp;&nbsp;KBS 뉴스강훈식, 이 대통령 ‘무인기 유감’에 “남북 신뢰회복 위한 강한 의지”&nbsp;&nbsp;한겨레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Z0FVX3lxTE9mMG5pd25PcE4yU01PYjk1bVY4bTNUTEt0aUtYQjRLSldxc3V0RllZN0p0d0xFOE5yY1hpVjlJU3hDZFBTdXB4UHdjOHJoblFiWEQwVlNBdlg1YmdnOWtpVGF4MEJHY00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