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무말 트럼프 “호르무즈 통행료, 미국이 받으면 어때?”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아무말 트럼프 “호르무즈 통행료, 미국이 받으면 어때?”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7 15:10 조회조회 4

본문

아무말 트럼프 “호르무즈 통행료, 미국이 받으면 어때?”&nbsp;&nbsp;한겨레트럼프 “이란, 하루에 없앨 수 있어… 내일 밤일 수도”&nbsp;&nbsp;조선일보트럼프 "이란 석유 빼앗겠다"…對중국 협상 카드 활용 구상&nbsp;&nbsp;마켓인트럼프 “하룻밤에 이란 없앨 수 있어…나토·한·일, 미국 돕지 않아”&nbsp;&nbsp;KBS 뉴스내일 ‘운명의 날’… 美 “핵포기 서약” 요구에 이란 “영구종전” 제시&nbsp;&nbsp;문화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b0FVX3lxTE9qOFB2UE5VSUNlaDdDaXk4WW9OM19uUmJydUhCa3h5THl3aHBnZmVDMl93WDhGVzY2aUg0cVExWEtkY19lRmh4U3B1RFVnalVGdEVsc0Qxc2gwejZqMTVNSlZNVVdWZHE3TFRsV0Ewc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