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스경X현장] 20년 만의 재회 ‘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’…메릴 스트립엔 자부심, 앤 해서웨이에겐 꿈을 - 스포츠경향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[스경X현장] 20년 만의 재회 ‘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’…메릴 스트립엔 자부심, 앤 해서웨이에겐 꿈을 - 스포츠경향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8 15:30 조회조회 5

본문

[스경X현장] 20년 만의 재회 ‘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’…메릴 스트립엔 자부심, 앤 해서웨이에겐 꿈을&nbsp;&nbsp;스포츠경향‘악마는 프라다2’ 주역 메릴 스트립·앤 해서웨이 “한국 오니 설레...K팝·K뷰티 인상적”[현장]&nbsp;&nbsp;v.daum.net[사진]앤 해서웨이,'아름다운 건치 미소'&nbsp;&nbsp;조선일보'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' 내한 기자간담회&nbsp;&nbsp;오마이뉴스포즈 취하는 메릴 스트립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XkFVX3lxTFBKZzJENmlSWjlZNExMRlRZemkzbmZjSG55bTFCS0kyUHBBQUJONFlLYWpuSGMwb2l5YUN0aGxaQloxUm9ILUhpcEpDejVNZ19vRHZqOWRKN0tDRXllakHSAWNBVV95cUxNQWNzUGhKY0ZvM0JpN3czS3FLb0NhWU1WYUI4a0hVdmcxTlR5S0dkLVJvQk1qTWpscEZxNl9ySXpiVHRHWDB6S0hKZjA1aDU0azBqQVRkSl9HRUUtcy1GTmhEVzg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