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전 오월드서 늑대 1마리 탈출…“동물원 안에 있는 듯” - 동아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대전 오월드서 늑대 1마리 탈출…“동물원 안에 있는 듯” - 동아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8 17:00 조회조회 4

본문

대전 오월드서 늑대 1마리 탈출…“동물원 안에 있는 듯”&nbsp;&nbsp;동아일보“늑대다!”…동물원 흙 파고 탈출한 ‘늑구’, 시내서 포착&nbsp;&nbsp;한겨레2∼3년마다 '동물원 동물 탈출 사건'…언제든 반복 가능&nbsp;&nbsp;v.daum.net대전에 늑대가 나타났다... 오월드 동물원서 탈출, 수색중&nbsp;&nbsp;조선일보오월드 탈출한 늑대 도심서 목격&nbsp;&nbsp;뉴스1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kFVX3lxTE5aTVBQWUJRMU5aNFRfRjN5N2xXWE1fVVUxTTBIZm9MWThtZnBONjRyZFo0UFo4VWRzR2lKNTk0RXphMFBES1lvNXY0TWdTRlFxeExVdDI3Nk1nLTVVSFR2OXZYT3Bzd1dOOUV3UU9meFJlV21CUVHSAWZBVV95cUxNNDRLcEQ2Y3YyTE5QckxNWDU5b0J1ck9WV3MtV29HWl9oVDhYMXNzQkhURldNWnp1dmhKZFJPTWt4aWlYY1pjSng3dU1GcGVxMWkzdVRwLXNkd0xKR3g0UnQwUFZxYl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