靑, 미·이란 2주 휴전에…"우리 선박 호르무즈 해협 통항에 최선" - 연합뉴스TV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靑, 미·이란 2주 휴전에…"우리 선박 호르무즈 해협 통항에 최선" - 연합뉴스TV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08 17:00 조회조회 6

본문

靑, 미·이란 2주 휴전에…"우리 선박 호르무즈 해협 통항에 최선"&nbsp;&nbsp;연합뉴스TV정부 “휴전 환영… 호르무즈 자유항행 신속히 이뤄져야”&nbsp;&nbsp;조선일보해수부 "호르무즈 해협 위험 해소 안 돼…운항 자제 유지"&nbsp;&nbsp;뉴시스호르무즈에 묶인 선박 수천척…언제 통행 가능할까&nbsp;&nbsp;KBS 뉴스이란 호르무즈 통행료 추진에 구윤철 "현재는 지급 검토 안해"&nbsp;&nbsp;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Z0FVX3lxTE5tYlp4cllRemp1dk9PeV8ycDVUV2JuODlqd25DRHV0WDNJc1BXcHYxUWZlQmZlM0w2LXFTZXVBZ01FMlNfY1N2QURHQ20tb3BiTWhUS28wQ3Vfa0piNVFaLWZocjk3QUk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