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6명 안 탔죠?"…암행순찰차에 걸린 버스전용차로 '얌체족'[현장] - 네이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"6명 안 탔죠?"…암행순찰차에 걸린 버스전용차로 '얌체족'[현장] - 네이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11 20:40 조회조회 3

본문

"6명 안 탔죠?"…암행순찰차에 걸린 버스전용차로 '얌체족'[현장]&nbsp;&nbsp;네이트9인승 차에 2명 타고 버스전용차로 주행…'암행단속'에 딱 걸려&nbsp;&nbsp;v.daum.net암행순찰차 타보니… 버스전용차로 위반 2시간 만에 ‘119건’&nbsp;&nbsp;조선일보뛰는 ‘얌체 카니발’ 위에 나는 ‘위장 경찰 세단’…2명 타고선 버스전용차로 질주하다 암행단속에 줄줄이 적발&nbsp;&nbsp;문화일보"빨리가려고" 욕심에…2시간 새 버스전용차로 위반 차량 '119대'&nbsp;&nbsp;뉴스1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U0FVX3lxTE9jcXFaYThUVE00Tk9WcmdoeloxVm15RGNvVlhsVEFWUnNpbGVMNFduTVRQUnJaQmRTYmdiUmlId2J4c3B4WHlFdGNpY3ZqNkVwNTVF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