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과자 샀더니 질소가 왔어요" 사라지나…정부, 꼼수 막는다 - 한국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"과자 샀더니 질소가 왔어요" 사라지나…정부, 꼼수 막는다 - 한국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12 13:40 조회조회 3

본문

"과자 샀더니 질소가 왔어요" 사라지나…정부, 꼼수 막는다&nbsp;&nbsp;한국경제정량표시상품 4개 중 1개 실제 내용량 부족…음료·주류 심각&nbsp;&nbsp;v.daum.net“500g 아닌 480g?”…상품 4개 중 1개 표시량 못 채운다&nbsp;&nbsp;한겨레"내 음료수, 왜 가볍지?"... 알고 보니 4개 중 1개는 '정량 미달'(종합)&nbsp;&nbsp;아시아경제“과자·우유 표시량 믿고 샀는데..”…4개중 1개는 내용량 부족&nbsp;&nbsp;마켓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E1aSXdnckthRVJMWXVrRF84eGNuS1lTZnVJNUlpUEg4YV9nazloYUozY1B1M0tubVk3R19Ja3V1MzdYMktKUUpxSkNleUloOWlRWVJGZ2xhVkNaUdIBVEFVX3lxTE10X2FDenZfSGRXeDRpSmlkTkxwcnM1bmFva3ZLb09TemF0REJrVVFjZVdzM2R6U3k3Q3ktU0MwVm4wWDNwLVZqVHdxYXltb2FVcERpVA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