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성과급 40조 달라"는 삼성전자 노조…400만 개미들 '한숨' - 한국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"성과급 40조 달라"는 삼성전자 노조…400만 개미들 '한숨' - 한국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12 16:00 조회조회 0

본문

"성과급 40조 달라"는 삼성전자 노조…400만 개미들 '한숨'&nbsp;&nbsp;한국경제“1인당 성과급 13억, 로또 필요없네”…하이닉스 오늘도 ‘행복야근’&nbsp;&nbsp;v.daum.net"삼성 파운드리 직원들은 메모리보다 덜 벌어도 참고 헌신해야 하나"&nbsp;&nbsp;인베스트조선"성과급이 13억?"…SK하닉 직원도 놀랄 '파격' 전망 나왔다&nbsp;&nbsp;한국경제"20만 전자·100만 닉스"…덩달아 뜨거워진 '취업 전선'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E9DMTQ5VWpzUkRhbDJXQW9iRTNBdWktVXA4OXJqWHo3RXJSZndTUzJkSGZqdDlqNzY2bm40X1ZkODdwcE5reUZmMklNNnJLY3ZUWHVhc0Qzam9Hd9IBVEFVX3lxTE4zZG5JV3FfUWlYTzVYRVNoNUlEQ2RONU9fN0l3Z3pmV29jYktsR0tUcTdaeG84dVlNQ0tWWjNoTlFYclRveEVORnEyR0pfemljaG8zTA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