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건희, “마스크 안 돼” 재판장 지적에 “감기 심한데…”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김건희, “마스크 안 돼” 재판장 지적에 “감기 심한데…”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13 20:00 조회조회 3

본문

김건희, “마스크 안 돼” 재판장 지적에 “감기 심한데…”&nbsp;&nbsp;한겨레이진관 재판장, 증인 출석한 김건희에게 "마스크 사용할 수 없다"&nbsp;&nbsp;v.daum.net재판부 지적에 마스크 벗은 김건희 "尹, 계엄 사전 얘기 안 해"(종합)&nbsp;&nbsp;연합뉴스모두가 묻고 싶던 '그 질문', 배석판사 던지자 김건희‥ [현장영상]&nbsp;&nbsp;MBC 뉴스"윤이 비상계엄 말한 적 있나"…"없었다" 김건희 첫 법정 증언 [현장영상]&nbsp;&nbsp;JTBC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ckFVX3lxTE1sbFhCOGVIWS0xenZrUXFYend6elA3T3p1bXp3WEpHSVNicWJKS1pfZGdINnJ2M0JLLVFJRmJxQkpCa3ZiOGRmeXNpbk1aUzc0UVZyYTBDekgxVUF5clQzdWE4UlZDSmRIRnQ5ZmZocFhoU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