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부산 출마설’ 하정우 “결정권 있다면 청와대 남겠다”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‘부산 출마설’ 하정우 “결정권 있다면 청와대 남겠다”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14 11:20 조회조회 2

본문

‘부산 출마설’ 하정우 “결정권 있다면 청와대 남겠다”&nbsp;&nbsp;조선일보하정우 "재보선 출마 여부 내가 결정할 수 있다면 靑 남을 것"&nbsp;&nbsp;뉴시스하정우 "대통령이 결정권 줘도 靑 남겠다"…부산 차출설 선긋기&nbsp;&nbsp;연합뉴스'한동훈 대항마' 하정우 수석, 출마설 속 AI기업 회동…'현장 소통?'&nbsp;&nbsp;v.daum.net"하정우 출마는~~" 민주당 핵심관계자 인터뷰 후 구교형이 내린 결론은? (20260413 월요일 클립) 강득구 김남국 성치훈&nbsp;&nbsp;경향신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kAFBVV95cUxNMFZBWVJBYWpRckpIRG9pODd4dUREX05ScE02Mm9TYVRncnVSVFBNOXU0d2RDMk5FMk9JaWtRczIyQjRnblVuaVg0U1I2RHNqS1F2MkFBR193SUprbDZkZGl6MTM5UHFWRjJLQmJpclRpSXNHOE5PM0pqQkNraGw0OTVvaTVLMEs2MXNLVWtiaDXSAaQBQVVfeXFMTU1EalQ0ZGhYZC0xeU0wV3dPRTJBeG1OQm9DbkNoMzlzZU9STXkxaWZlbThtdU51dlVuU3BvNURXTDNjMGstUEU3cEtSMFp5Z0htb3lCMmpwRVdPMGVldlhhLTRnZExhcFUxVWx2MFF4cTQ2NFZyYmwzZGV1MGRKUzFLeHBST3J3NWFpaWpxTlFoVlBCSGloWDBtYXB0cl9CV0NqN2o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