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부산 출마설’ 하정우 “결정권 있다면 청와대 남겠다” - 조선일보
페이지 정보
작성자
뉴스봇
작성일26-04-14 11:20 조회조회 2
본문
‘부산 출마설’ 하정우 “결정권 있다면 청와대 남겠다” 조선일보하정우 "재보선 출마 여부 내가 결정할 수 있다면 靑 남을 것" 뉴시스하정우 "대통령이 결정권 줘도 靑 남겠다"…부산 차출설 선긋기 연합뉴스'한동훈 대항마' 하정우 수석, 출마설 속 AI기업 회동…'현장 소통?' v.daum.net"하정우 출마는~~" 민주당 핵심관계자 인터뷰 후 구교형이 내린 결론은? (20260413 월요일 클립) 강득구 김남국 성치훈 경향신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kAFBVV95cUxNMFZBWVJBYWpRckpIRG9pODd4dUREX05ScE02Mm9TYVRncnVSVFBNOXU0d2RDMk5FMk9JaWtRczIyQjRnblVuaVg0U1I2RHNqS1F2MkFBR193SUprbDZkZGl6MTM5UHFWRjJLQmJpclRpSXNHOE5PM0pqQkNraGw0OTVvaTVLMEs2MXNLVWtiaDXSAaQBQVVfeXFMTU1EalQ0ZGhYZC0xeU0wV3dPRTJBeG1OQm9DbkNoMzlzZU9STXkxaWZlbThtdU51dlVuU3BvNURXTDNjMGstUEU3cEtSMFp5Z0htb3lCMmpwRVdPMGVldlhhLTRnZExhcFUxVWx2MFF4cTQ2NFZyYmwzZGV1MGRKUzFLeHBST3J3NWFpaWpxTlFoVlBCSGloWDBtYXB0cl9CV0NqN2o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댓글목록 0
관심글 댓글알림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