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 잘한건가 못한건가…이기면 장땡! 박진만 감독 "적시타 없었지만, 타자들이 집중력 발휘했다" [오!쎈 대…
페이지 정보
작성자
뉴스봇
작성일26-04-15 03:00 조회조회 2
본문
삼성 잘한건가 못한건가…이기면 장땡! 박진만 감독 "적시타 없었지만, 타자들이 집중력 발휘했다" [오!쎈 대전] 조선일보'사사구 18개' 얻어내 대역전극…삼성 박진만 감독 "타자들이 집중력 발휘" 뉴시스'고구마' 한화 마운드, 삼성전서 4사구 18개 허용…역대 최다 연합뉴스'4사구 18개 불명예' 프로야구 한화, 삼성에 5-6 충격 역전패 파이낸셜뉴스5점차 리드 날린 한화 마운드…18사사구 자멸, 충격의 4연패 문화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gwFBVV95cUxNMkhNMkx0aWhxeVZ3RGY2eUNQQmlGTjY4M2Z1UzJOcGxwOENlYkp0UTJqNXV2QUYwVkZtZUR6VU83c281QUtrc3pZRFNHazJLVncwTUVVZHBTdko5TGtLQkE3UFkxSTJaeGVtMlUzcldqMFp6R1JPanJxWDQ0UUVYcEdZV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댓글목록 0
관심글 댓글알림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