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도세 중과 앞둔 다주택자 “전세 낀 집, 팔고 싶어도 안 팔려” - 동아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양도세 중과 앞둔 다주택자 “전세 낀 집, 팔고 싶어도 안 팔려” - 동아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15 07:40 조회조회 0

본문

양도세 중과 앞둔 다주택자 “전세 낀 집, 팔고 싶어도 안 팔려”&nbsp;&nbsp;동아일보중랑구, 토지거래허가 처리기간 '15일→10일' 단축 운영&nbsp;&nbsp;뉴시스[양도세 중과 4년만 재개]부동산 전문가 46.4% "전·월세 불안, 구조적 주요 리스크"&nbsp;&nbsp;v.daum.net“팔 사람 다 팔았나”…서울 아파트 매물 다시 감소&nbsp;&nbsp;매일경제TV[양도세 중과 4년만 재개]전문가도 팽팽한 집값 전망…하락 39% VS 상승 32%&nbsp;&nbsp;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dkFVX3lxTFBuNDlWYjd1QTE3X3lMRlFBNlpLQkVfenZKZ0FrbWVzMnM3S2xhQllnbE9WcFdTZThOQUJObmFpbENleFI0bVppd0ZNZGhPb2k3STlfcDBJeUxPei1kSjRRaFRYMlFKQ2dtbDdCYmtaUXJobURVbVHSAWZBVV95cUxNTjBSRHlHcXdELWhFYXlXYmhWVUxtVkxTMW9FRHVEUXByVmREczRhNVVfWURVVzRaTzdERWhZaUN3WTlDRDRRbFFya2xrOUJCUDBwZFpYNW9IWjd2NDlyaTlvWU9WUHc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