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동훈 “전재수 까르띠에 받았네 받았어” 박형준 “한동훈 출마로 부산 ‘핫플’ 돼”…공동전선 기류? - 경향신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한동훈 “전재수 까르띠에 받았네 받았어” 박형준 “한동훈 출마로 부산 ‘핫플’ 돼”…공동전선 기류? - 경향신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15 21:40 조회조회 0

본문

한동훈 “전재수 까르띠에 받았네 받았어” 박형준 “한동훈 출마로 부산 ‘핫플’ 돼”…공동전선 기류?&nbsp;&nbsp;경향신문곽규택 국힘 대변인 "한동훈 복당시켜야... 부산 북갑 단일화 필요"&nbsp;&nbsp;조선일보장동혁 자리 비운 사이…국힘 지도부서 '한동훈 복당론' 제기&nbsp;&nbsp;v.daum.net국힘, 한동훈 등판에 "무공천·韓 복당" "공당 후보 내야" 갑론을박&nbsp;&nbsp;뉴시스곽규택 "한동훈 복당해 국민의힘 후보로 나가야"&nbsp;&nbsp;MBC 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E5sR29BN0VxRTZ5NXhLdFZCWHNUVVVNcGRVS2dNa0JTalRhY1hTVC1sdHlBLW90eS03X1NtMVhSeGg0aDBzVF9CYzV1THo4Ymt1bk5hNnllOVk4d9IBX0FVX3lxTE1LZ3FFYnowVThLUWRxX3ZpeUw2TXBheVEwLUlmbDZjMFQwOFo1SGFUbTZjcnVvM182SFJ4MHNmNTdpbEdhWUcxYjNERW5nRS1QZTk4RU5kczIxeXMwUnBv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