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돈 보내면 독재 정권으로” 미스 이란, ‘작심 발언’ 삭제 뒤 “설명 감사” - 동아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돈 보내면 독재 정권으로” 미스 이란, ‘작심 발언’ 삭제 뒤 “설명 감사” - 동아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17 18:50 조회조회 0

본문

“돈 보내면 독재 정권으로” 미스 이란, ‘작심 발언’ 삭제 뒤 “설명 감사”&nbsp;&nbsp;동아일보"한국 7억 보내면 테러에 쓰여" 미스 이란, 글삭하고 "외교부 감사… 오해했다"&nbsp;&nbsp;조선일보외교부 "이란 인도적 지원 전용 가능성 없어"…미스 이란도 "오해 풀려"&nbsp;&nbsp;v.daum.net정부 “이란 지원 50만 달러, 인도적 원칙 철저히 준수”&nbsp;&nbsp;KBS 뉴스미스 이란 "韓 7억 지원 반대" 비판글 삭제 후 "감사", 왜?&nbsp;&nbsp;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c0FVX3lxTE9DQm1HRDFoV1dTdjJBazdGWUNLc3FGdC1mbWlVYkFaeDhOVVIwcDRMRC04RVZGeHRlc2pvOGpNMFptWFRDSmRLYmxkbUtfLVVMUG96LUlZUUE2MV9JSnlvb3pWQkw4bUs5VHQtUE5XVTI4WXPSAWZBVV95cUxNaFFpclNDTVd0Q0VkR0g0dWY1RC1ub3F6QUJvNHkxdTJ4YkdkQjYwdnBQTktIS0QyZW9QMkpJd0xtQWZQclJNNnJfS0h1UUVUb24zeFctX1V2a0dkZnhzU0RmX1Y2UF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