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삼전·하이닉스 억대 성과급 지역화폐로 지급하라" 온라인 황당 주장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"삼전·하이닉스 억대 성과급 지역화폐로 지급하라" 온라인 황당 주장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18 08:00 조회조회 1

본문

"삼전·하이닉스 억대 성과급 지역화폐로 지급하라" 온라인 황당 주장&nbsp;&nbsp;조선일보“삼성전자서 SK하이닉스로 200명 이직”…성과급 격차 논란 [지금뉴스]&nbsp;&nbsp;KBS 뉴스"30조 손실" 총파업 예고에 사측 '수사의뢰·고소·가처분' 총공세 모드 [삼성전자 성과급 딜레마②]&nbsp;&nbsp;뉴시스“SK하이닉스·삼성 성과급 지역화폐로 지급하자” 온라인에 퍼지는 황당 주장&nbsp;&nbsp;문화일보"18일 파업에 30조 손실"‥'45조 성과급' 압박&nbsp;&nbsp;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kAFBVV95cUxPWHItVTBlM2M0aFUyMi1oay14Q0tNekVIdzcxZkxzM2k1T2Rud3JMQ3RfLTB1Wk9yX0dVM0liWkNNamQtN0NsQUF4cFJkUlJ5YXR0MEY1QTctVXBGeFpIdDdBc0EtTkR2VmVaRk9qX3FWakFaakhPZzhjZTlJd2JkckV4U3NHUHBwX2dWYWFpdGo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