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KBL 6강 PO] 전희철 SK 감독의 가족을 향한 자책, “아빠 야유 많이 받을 거야” - v.daum.net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[KBL 6강 PO] 전희철 SK 감독의 가족을 향한 자책, “아빠 야유 많이 받을 거야” - v.daum.net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19 06:20 조회조회 0

본문

[KBL 6강 PO] 전희철 SK 감독의 가족을 향한 자책, “아빠 야유 많이 받을 거야”&nbsp;&nbsp;v.daum.netSK의 ‘스포츠 정신’ 실종 사건 [기자의 눈]&nbsp;&nbsp;서울경제고의 패배일지라도…SK에 보내는 위로의 박수[기자의 눈]&nbsp;&nbsp;네이트추악한 스포츠 ‘고의 패배’ 역사는 기억한다&nbsp;&nbsp;주간한국‘고의패배 의혹’ 명예도 성적도 잃은 전희철의 봄…KBL 레전드의 쓸쓸한 결말&nbsp;&nbsp;MSN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T0FVX3lxTE1lcDg0MFlhUnQ5ME9uQnJrZVhYc2swd3h3RGFKaHgwcEd4cW9PQUw2MFY1aDZyNTc0MXFoSDNjb0RKMno0Yk5tb2ZsN210bV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