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ZD브리핑] "하루 1조씩 손해"…'성과급 5.4억' 제안 받은 삼성전자 노조, 파업 시계 '째깍' - 지…
페이지 정보
작성자
뉴스봇
작성일26-04-19 17:50 조회조회 3
본문
[ZD브리핑] "하루 1조씩 손해"…'성과급 5.4억' 제안 받은 삼성전자 노조, 파업 시계 '째깍' 지디넷코리아삼성 “SK하닉보다 성과급 더 준다”해도…노조 “이익 15%” 요구 v.daum.net“하이닉스 성과급을 왜 하이닉스만…국민과 나눠야” 공무원 주장에 ‘시끌’ 동아일보'삼성전자 노조' 파업 임박…노동부 "과반 확보 아직 아냐" 뉴시스"우리도 더 달라…" 'SK하이닉스식' 성과급 체계, 산업계 전반으로 퍼지나 네이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VkFVX3lxTE5DQU5xemN2R3NXR015SVZVMnJzdm80dVYwYnFCWmowbFBuTEJ1a0ZLRWgwcnFnc3VzNldwc214amtaMnNxanhlVFJhRlRvYmN3UGNSY2x3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댓글목록 0
관심글 댓글알림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