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란군 "美, 이란 상선에 발포해 휴전 합의 위반…곧 보복할 것"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이란군 "美, 이란 상선에 발포해 휴전 합의 위반…곧 보복할 것"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0 08:50 조회조회 1

본문

이란군 "美, 이란 상선에 발포해 휴전 합의 위반…곧 보복할 것"&nbsp;&nbsp;조선일보이란 선적 화물선, 미군에 나포.. 이란 "휴전협정 위반, 보복할 것"&nbsp;&nbsp;v.daum.net트럼프 “기관실에 구멍냈다”…美, 항공모함 크기 이란 화물선 저지...나포 가능성&nbsp;&nbsp;문화일보국제유가, 호르무즈 긴장 고조에 급등…WTI 약 7%↑&nbsp;&nbsp;newsis.com트럼프 "봉쇄 뚫던 이란 선박 나포…기관실에 구멍 내"&nbsp;&nbsp;JTBC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ngFBVV95cUxNRjFndWY3R0Y3enFMT1dkUHgxMGJSUnlGd0V5MTliTlI1MGQtNXNqSDhlUWt6aElBb2hEUTdaTDd4NHd6TGJHTDEtdGZXb0Iwa0wzd3M0NzYtcG5qSjJRVVZGNUIzSjRsdURzZ3VFay1HUFhQZWdGS2NUSWpMRnRpdGdHeVF6VzlfS19vQ1FLaC1ZUE5RNmVwWDBsd2tTU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