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란 선적 화물선, 미군에 나포…이란 "휴전협정 위반, 보복할 것" - 한국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이란 선적 화물선, 미군에 나포…이란 "휴전협정 위반, 보복할 것" - 한국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0 09:00 조회조회 5

본문

이란 선적 화물선, 미군에 나포…이란 "휴전협정 위반, 보복할 것"&nbsp;&nbsp;한국경제이란군 "美, 이란 상선에 발포해 휴전 합의 위반…곧 보복할 것"&nbsp;&nbsp;조선일보[영상] 미 구축함, 이란 선박에 함포 발사…차단 당시 모습 공개&nbsp;&nbsp;JTBC트럼프 "이란 선박 기관실에 구멍 내"...휴전 종료 앞두고 변수 작용?&nbsp;&nbsp;YTN국제유가, 호르무즈 긴장 고조에 급등…WTI 약 7%↑&nbsp;&nbsp;newsis.com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FBxRzJmWjRRcHA1LVRrZGVhQm5YUE1SLVVJa2tmbnNzVGJLdEdCb1FIZ18wbVNmdUhHOERMajFOTFlxVnUwU3IxZFk0NFlOcmtYX214UTlpNFZsZ9IBVEFVX3lxTFBXT2xnbzNLSHpyXzg1dFVRb016M2J2SFZjOGxwMXFkS2VmWGlYWDJDTGt0UVJ6Snp1dHZsSWpUWWpkU3dSUy1BX2FZN0xBMGdCUTBiZ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