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GBI 편입 효과, 외국인 2주만에 국고채 8조원 순매수...투자 제한됐던 일본 자본도 한국 국채 '사자'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WGBI 편입 효과, 외국인 2주만에 국고채 8조원 순매수...투자 제한됐던 일본 자본도 한국 국채 '사자'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0 09:50 조회조회 3

본문

WGBI 편입 효과, 외국인 2주만에 국고채 8조원 순매수...투자 제한됐던 일본 자본도 한국 국채 '사자'&nbsp;&nbsp;조선일보재경부, 도쿄서 투자자 설명회…"유로클리어 활용 활성화 방안 모색"&nbsp;&nbsp;newsis.com돌아오는 외국인 ‘큰 손’...일본계 자금도 우르르&nbsp;&nbsp;v.daum.net재경부, 日 투자설명회…WGBI 편입 후 투자 계획 점검&nbsp;&nbsp;마켓인재경부, 도쿄서 WGBI 자금유입 IR…"투자 걸림돌 없게 최선"&nbsp;&nbsp;TBS 서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gAFBVV95cUxQM3RiX1c0dW90T2taYzBfV2JUVlh3LTVYcUFncXQ1cnE4ZWRYYXpyWjRvb0I3WXRhLUM0bUVTWEhqV3loQTRiTWdsMVhPZ0xGbnVmelFiemZpelBYaW9hS1Z1QUlZZkcxNHgwMEpIOHNUSnJFX2g5d2tiaHNrbTA4d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