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재용 회장, 李 대통령·모디 총리와 인도産 갤럭시로 ‘셀카’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이재용 회장, 李 대통령·모디 총리와 인도産 갤럭시로 ‘셀카’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0 21:30 조회조회 0

본문

이재용 회장, 李 대통령·모디 총리와 인도産 갤럭시로 ‘셀카’&nbsp;&nbsp;조선일보인도 기업인들과 셀카 찍는 이재명 대통령&nbsp;&nbsp;newsis.com[포토뉴스]인도산 갤럭시로 ‘셀카’&nbsp;&nbsp;경향신문[속보] 모디 총리 "인도 총리실 주도 '韓전담데스크' 만들어 경제협력"&nbsp;&nbsp;연합뉴스이 대통령·모디·이재용, ‘셀카’ 촬영…인도서 만든 갤럭시 휴대전화&nbsp;&nbsp;KBS 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jwFBVV95cUxOS2Z2UFFyLUZtY3pFWnpUQk9HVUFJRmtnYndYTkZOS2VQNTl1eTB6RlYzdUJMeHdhcnFwOUtJb181NENQWEFwNkdiLWNGdkhDQTE4bFMyLUlhdFRxRmVTWC0yTXdmUjBYWE5aY2lDT1JkS3YwVHl6NXNkamZiT3JxSGRNdzZEU2RRTlZnYVZHd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