美, 선박 나포하며 고강도 압박…이란은 "협상 불참" 맞불 - 한국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美, 선박 나포하며 고강도 압박…이란은 "협상 불참" 맞불 - 한국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0 21:40 조회조회 1

본문

美, 선박 나포하며 고강도 압박…이란은 "협상 불참" 맞불&nbsp;&nbsp;한국경제"나포 이란 화물선 美전리품 될 듯…승무원 운명은 국적에 따라"&nbsp;&nbsp;v.daum.net이란군 “미 군함에 드론 보복 공격…계속 군사적 대응”&nbsp;&nbsp;KBS 뉴스협상 직전, 이란 선박 ‘뚫어버리기’…트럼프식 벼랑 끝 전술 또 썼지만&nbsp;&nbsp;한겨레이란 매체 "이란군, 美군함에 드론으로 보복 타격" 주장&nbsp;&nbsp;조선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E0zYURSQ1AxTmV0a1VSMlV5VWw2YVozZlZ2NmV6NjQ1SUN5Um1QNE1mRkZDX2t3LXRaNFBIdlNnWmpNZm93YU1Ld0hoWHZ1MkxhSVJKWkJHNmlkZ9IBVEFVX3lxTE82cmpIMVIyUnhYRXYxMU5HMkJGNkZXNTAxeTJSa3FuS1IwZG1JUGZpOHROUUNMTUFvRDhSVU1SSUIwQXZXdThNRmNjSG9LWjk5eE5YNg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