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동영 “정보 유출 몰이 유감, 저의 의심”…이 대통령 “터무니 없는 일”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정동영 “정보 유출 몰이 유감, 저의 의심”…이 대통령 “터무니 없는 일”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0 23:10 조회조회 1

본문

정동영 “정보 유출 몰이 유감, 저의 의심”…이 대통령 “터무니 없는 일”&nbsp;&nbsp;한겨레이 대통령 “구성 핵 시설 이미 널리 알려져···정 장관 기밀 누설 전제한 주장 잘못” 논란 일축&nbsp;&nbsp;경향신문정동영 “북핵 시설은 공개자료…정보 유출로 몰아 유감”&nbsp;&nbsp;v.daum.net이재명 대통령 "정동영 '구성 핵시설 발언' 이미 알려져‥터무니없는 일"&nbsp;&nbsp;MBC 뉴스[속보] 李대통령 “‘구성 핵시설’ 이미 알려져…정동영 기밀 누설 주장은 잘못”&nbsp;&nbsp;조선일보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aEFVX3lxTE5XeXVKTUxZbXNvSmcxZlFHTFptc3B0MnVjVFNCS2xNWUlubkVyclBmdFVhejJnZ0xOZWk1VEpFMExrc1l1YmJmRFRYa1pTOXFtbmxqbTVGWElPUDlIZWRwMzMySVpsVFV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