팀 쿡, 사상 최대 실적에도 15년 만에 퇴진… 애플은 왜 지금 ‘엔지니어 CEO’ 택했나 - 조선비즈 - Chosunbiz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팀 쿡, 사상 최대 실적에도 15년 만에 퇴진… 애플은 왜 지금 ‘엔지니어 CEO’ 택했나 - 조선비즈 - Chosunbiz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1 13:20 조회조회 3

본문

팀 쿡, 사상 최대 실적에도 15년 만에 퇴진… 애플은 왜 지금 ‘엔지니어 CEO’ 택했나 - 조선비즈&nbsp;&nbsp;Chosunbiz팀 쿡, 15년만에 애플 CEO 내려놓는다…후임은 존 터너스&nbsp;&nbsp;지디넷코리아애플 CEO 사임에 월가 웅성…댄 아이브스 "여러 의문"&nbsp;&nbsp;연합인포맥스이 시각 주요 뉴스&nbsp;&nbsp;v.daum.net팀쿡 이어 50세 하드웨어통 선택한 애플…AI 전환도 성공할까(종합)&nbsp;&nbsp;연합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ggFBVV95cUxPVVczaEQ1NGdiUW53eURlYkhoWXF5S3A1VV9JMnVxcXF6N0NnS0ozbXNvallSUFlIeU4tZmdwa1MyS3gzM0FiWHFtNENTRkVWZDFfbkZhRi1TRnpUXzhCM1VoZDM0d09oT2s4dlE4VHRYaW56S01rMi01SHdxNjdDcmNR0gGWAUFVX3lxTFBlWGhFM3g0UnNaOHdSc285d3N1RXRkS2lKdGhnSFhzQ2VFLUdTanNaYkdpclRXcXJoUTVuMjBpS2p3c2NUeVllOW9NQzE4bjNUZldKZXY3ZV9Qem9MWHlYNF81UlM4bTJndE5hdVIwX2FUS2MtaTFjT3RWMmJlNWFtMlNyaTNHZnRVMk1vMWZUOFI2dy03Q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