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1300억 건물주'인데..장근석 "돈 떨어져 유튜브? 통장 까자"[아근진][★밤TView] - 스타뉴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'1300억 건물주'인데..장근석 "돈 떨어져 유튜브? 통장 까자"[아근진][★밤TView] - 스타뉴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1 16:40 조회조회 0

본문

'1300억 건물주'인데..장근석 "돈 떨어져 유튜브? 통장 까자"[아근진][★밤TView]&nbsp;&nbsp;스타뉴스장근석, 日 팬미팅 발언 해명 "'나랑 같이 잘 사람' 아니라…"&nbsp;&nbsp;newsis.com"넌 갱생 안 돼" 장근석, '독신남' 이유 있나...전 여친 일화에 '숙연' ('아니근데진짜!')&nbsp;&nbsp;v.daum.net장근석, 돈 떨어져 기어나온다는 악플에 코웃음 "통장 깔래?" ('아니근데진짜!')&nbsp;&nbsp;네이트장근석,돈 떨어져 유튜브?…“진짜 긁혔다”&nbsp;&nbsp;헤럴드경제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gAFBVV95cUxNZkgycTZlSlRpcnhhcENodlZjM005Mk14QzdKNEVpdlJxRGtTVmNvbVZrQWJEMDNaQ05wN2J6OUdLelJ1a09Ja0p0MW1oTDJhdjl6WVVvU3d6V00yWDloNS1feklpVTBkc2xHSU80SG12MjVaOEhVemNJM0pQblJRRg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