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늑구 먹이를 왜 바닥에 주냐’ 논란에…오월드 “자연스러운 방식”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‘늑구 먹이를 왜 바닥에 주냐’ 논란에…오월드 “자연스러운 방식”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2 19:10 조회조회 0

본문

‘늑구 먹이를 왜 바닥에 주냐’ 논란에…오월드 “자연스러운 방식”&nbsp;&nbsp;조선일보대전 '늑구 탈출' 재발 방지…내년까지 동물원 90% 이상 '허가제' 도입&nbsp;&nbsp;대한민국 정책브리핑[기고] 우리가 만든 우리, 불편한 질문 하나&nbsp;&nbsp;v.daum.net늑구의 무사 생환, 그 뒤에는 수의사들이 있었다&nbsp;&nbsp;데일리벳‘늑구 탈출’ 오월드, 언제 재개장할까?…기후부 “재발방지책 마련부터” [현장영상]&nbsp;&nbsp;KBS 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kAFBVV95cUxOWHZYbXVrT0JnMVRZSDFHUkdvRkJwX2JzdWVodnQ2a2VpaTRzMzQ2eUJzNHFQS3lhdHRsZUxSZ21XOVlWSmtzRDJtN2dxOWhKd3htTHZUZ280bEJtQ3h6YjZWUkpFLVBOUW9EOVFTNk9MUkI0S3VpRXo3d1B3Rkxfd2Z2Y0lKNHZISlpkX1dIT2I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