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시환 빠진 3루수 괜찮을까, 황영묵 1군 콜업...허인서 포수-하주석 2루수, 한화 라인업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노시환 빠진 3루수 괜찮을까, 황영묵 1군 콜업...허인서 포수-하주석 2루수, 한화 라인업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2 23:00 조회조회 0

본문

노시환 빠진 3루수 괜찮을까, 황영묵 1군 콜업...허인서 포수-하주석 2루수, 한화 라인업&nbsp;&nbsp;조선일보'웰스 8이닝 무실점' LG, 3연승 질주…'5연패' 롯데, 최하위 추락(종합)&nbsp;&nbsp;뉴시스호주가 대만 잡았다, '역대 최초' 아시아쿼터 선발 맞대결 웰스 8이닝 무실점 "9회도 올라가고 싶었지만"&nbsp;&nbsp;v.daum.net‘8회까지 투구수 84개’ 첫 완봉승 꿈 이루지 못한 LG 웰스 , 염경엽 감독 “시즌은 길다”&nbsp;&nbsp;스포츠경향완봉 문턱까지 갔던 '임시 선발' LG 웰스 "선발 남고 싶어요"&nbsp;&nbsp;연합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gwFBVV95cUxNajJNU1RkM1ZxTmJ1d3RFVnZZUE5OMlF6S2ZGQ0pUVThJU0pzMl9SalhNZmp3U09lbU5pTlRnbERSRWNiT1R5ZnI1dzdiMFR2WFd6bFE3aE92LWJkQ2lleGE5OHdqcXBMUmQ0emV4aktuTjhidktMS2dOSVFrQ0dUa2tkb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