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한미군사령관 "전작권 전환 2029년 1분기까지 조건 달성 목표" - 한국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주한미군사령관 "전작권 전환 2029년 1분기까지 조건 달성 목표" - 한국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3 13:30 조회조회 0

본문

주한미군사령관 "전작권 전환 2029년 1분기까지 조건 달성 목표"&nbsp;&nbsp;한국경제국방부 "전작권 전환 시기, 결정된 바 없어…양국 장관이 대통령에 건의"&nbsp;&nbsp;뉴시스전작권 전환 목표연도 '韓 2028년·美 2029년'…"조율 필요"&nbsp;&nbsp;연합뉴스"2029년 1분기까지"…美 전작권 전환 일정표 첫 제시&nbsp;&nbsp;v.daum.net주한미군사령관 "전작권 전환 조건, 2029년 1분기까지 충족 목표"&nbsp;&nbsp;JTBC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FByYWxSRG1QeTNWU0NCUEpHWkZSaHRNSGg4czhFUGNxSnQ1bWk0ZnRRUHJlcUlWVUpNWFN2bkw1c05tUzRGUHJBc3B3OGNBOFpkQ040OGdWc1FuQdIBVEFVX3lxTE9LQ1plWmxQZjVBZXY0UzdtQ2VMY1ZKRlh2dkNGc2RJSVpkMFNNVm5DejNSdkZTNUFkcFNPVXJaUnNjYXpFdTVaVVNLWVpIZ2JuZjVraA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