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군, 이란산 원유 실은 유조선 또 나포…인도양에서 중국 가던 중 - 한겨레
페이지 정보
작성자
뉴스봇
작성일26-04-24 00:00 조회조회 1
본문
미군, 이란산 원유 실은 유조선 또 나포…인도양에서 중국 가던 중 한겨레복면 쓴 채 사다리 타고 위협... 이란, 선박 나포 대놓고 홍보 조선일보미군, 인도양서 이란산 원유 운반 유조선 또 나포 연합뉴스TV이란 매체 “호르무즈는 인터넷 동맥”…해저 케이블까지 차단? KBS 뉴스美, 인도양서 이란산 석유 유조선 나포…협상 재개 압박 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b0FVX3lxTFBhMlE3MGIweE5mN3Z2U3IyVXM1NW9pbkljU3ptRWtxU3NRalpzLXJNRFcxUkdUZnFpUS0xamtoUzJ1Nl9BdDQ3OHpFR2NhN2hUZzYtTzZfb1lJVmwtVzlhY3VYc1RlN2R4bHlMU1pVb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댓글목록 0
관심글 댓글알림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