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쟁 끝나도 호르무즈 못 다니나···미 국방부 “기뢰 제거 종전 후 최소 반년” - 경향신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전쟁 끝나도 호르무즈 못 다니나···미 국방부 “기뢰 제거 종전 후 최소 반년” - 경향신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4 00:00 조회조회 0

본문

전쟁 끝나도 호르무즈 못 다니나···미 국방부 “기뢰 제거 종전 후 최소 반년”&nbsp;&nbsp;경향신문트럼프 "기뢰 설치하는 모든 선박 격침" 명령&nbsp;&nbsp;조선일보[속보]트럼프 “호르무즈 해협 기뢰 설치하는 모든 선박 겨냥 사격 명령”&nbsp;&nbsp;경향신문미군 “기뢰 제거에 6개월”…돌고래까지 투입?&nbsp;&nbsp;v.daum.net트럼프 "호르무즈 모든 기뢰 부설선 사살 명령…작전 3배로 확대"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kFVX3lxTFA0WmlsMmhucDVWTEYtVFVMemx5VlFLUkpZMV9oZXk0VEUwZkFJZnVGdklxWDdWMllMY3NJSDBWOWVPMk42N2N1RFQzOFZuT1RSSUUyZjFtOWVEZ9IBX0FVX3lxTFBvSkloTXJtd0oyaHNybTlTZWpsd2VDSDA5bklUZXF0aXBvajNpUS1YcVktMG5Ia29Kb2cwUFQtY2hNamFhUXZXekRiOGhXeGJvQnlldVhPaUpDMHllS2Y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