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스크 다시 써야 되나…변이 없이 인간 세포 뚫는 '이것' 등장에 팬데믹 우려 - 전자신문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마스크 다시 써야 되나…변이 없이 인간 세포 뚫는 '이것' 등장에 팬데믹 우려 - 전자신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4 01:00 조회조회 2

본문

마스크 다시 써야 되나…변이 없이 인간 세포 뚫는 '이것' 등장에 팬데믹 우려&nbsp;&nbsp;전자신문다음 팬데믹 될까… 박쥐 코로나바이러스, 새 경로로 인간 세포에 침투 - 조선비즈&nbsp;&nbsp;Chosunbiz“당장 마스크 써야 하나”…인간 세포까지 뚫는다는 ‘이것’ 등장에 과학계 ‘초긴장’&nbsp;&nbsp;서울경제[사이테크+] "박쥐 코로나바이러스, 인간 세포 침투하는 '새 경로' 확인"&nbsp;&nbsp;연합뉴스코로나 끝난 줄 알았는데…"변이 없이 인간에게 침투" 박쥐 바이러스 경고 나왔다[과학을읽다]&nbsp;&nbsp;아시아경제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TkFVX3lxTE1xZ09mM2VmS3JIVFRxR0loZkp5UjNZbngteU1KakVNcGlaZ2dWS3pYamZtRC1sSmJONGtOVWRiMzdKRmEzMzlnRXFMYlFXU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