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SJ "이란전에 쓴 미사일 다시 채우려면 6년 걸려…대만 방어 공백 우려"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WSJ "이란전에 쓴 미사일 다시 채우려면 6년 걸려…대만 방어 공백 우려"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4 16:00 조회조회 3

본문

WSJ "이란전에 쓴 미사일 다시 채우려면 6년 걸려…대만 방어 공백 우려"&nbsp;&nbsp;조선일보“6년 걸린다” 美 무기재고 비상⋯대만 리스크 키운 이란전 [종합]&nbsp;&nbsp;v.daum.net미국, 이란전쟁에서 소진한 무기 보충에 6년 소요…대만 방어 비상&nbsp;&nbsp;한겨레“美 미사일 고갈·생산능력 한계…전쟁 시 치명적 약점될 것”&nbsp;&nbsp;뉴시스패트리엇·사드 너무 썼나…미, 미사일 다시 채우는데 6년&nbsp;&nbsp;JTBC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ngFBVV95cUxOWXRySXEzTmJYSE9CWXFOSzh2Q1diUTB6TWpmWVJkY1hhMENqV3JTS0VINDA3WVU1b09XU3BCdzVNNE5FT01KbURUMkdGUU1JRjN0aXlHWERrajQwOERiQVBvWklkZkhnMGdhUVVUQUl3VHI0di1nNFQ0aFQtZ0Jla1dhN0s2cHVuYUstQl9xLXZ6MWNvU0h4VGVVOVRLd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