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스닥, 26년만에 1200선 돌파 마감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코스닥, 26년만에 1200선 돌파 마감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4 16:30 조회조회 2

본문

코스닥, 26년만에 1200선 돌파 마감&nbsp;&nbsp;조선일보‘중동 긴장’ 코스피 주춤…코스닥은 25년 만 1,200대 마감&nbsp;&nbsp;KBS 뉴스코스닥, 25년여만에 최고치 찍었다…반도체 소부장·바이오 견인&nbsp;&nbsp;연합뉴스[증시-마감] 코스피 약보합 마감…코스닥, 25년여 만 1,200선 돌파&nbsp;&nbsp;연합인포맥스코스피, 6400선 보합 마감…코스닥, 25년 만에 1200선 회복&nbsp;&nbsp;마켓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gAFBVV95cUxNd2kxUWVYVXR1UjVOMURsZkh5Wm93TGdCVTdReW82eUNVUXVfV2FwQTRGZWRWYWJTeTlIbHN4V3d6NGhtcDFEbUhPWkVrbUtQNDBZSXhzelkyRU1UTFJ1SmhFLXJ2eFZNV3k4T1lkN2xWT3djeUhlcXU5a0lIYUIzd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