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머니플로우] "재미없어" 코스닥 ETF 판 개미들…'신기록' 코스피는 매집 - 연합뉴스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[머니플로우] "재미없어" 코스닥 ETF 판 개미들…'신기록' 코스피는 매집 - 연합뉴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5 08:10 조회조회 0

본문

[머니플로우] "재미없어" 코스닥 ETF 판 개미들…'신기록' 코스피는 매집&nbsp;&nbsp;연합뉴스하루 만에 7300억 썼다…'대박' 노린 외국인 쓸어담은 종목&nbsp;&nbsp;한국경제[주간증시전망] W자 반등 이후 코스피, 상승 이어갈까…반도체·FOMC 변수&nbsp;&nbsp;v.daum.net"26년 만에 1200 뚫었다"…봄바람 불어오는 코스닥 시장&nbsp;&nbsp;뉴시스[주간증시전망] 코스피 6400선 랠리·코스닥 25년 만에 1200선…다음주 예상밴드 5800~6700선&nbsp;&nbsp;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W0FVX3lxTE9UZWZYSmg1S3NHdFhyOVFOYUZ4YjNiNEFnNktfX2wwWWVJTURmQTd3RHlrUjk4cWQ5SU44ZHBTM1BhOVBUUktHTUZFczR2aG5McEZPYjdOMHFBUUXSAWBBVV95cUxNSFN3ZlJtZFJqQTc0eFYxaWVRU2xZQmFsRHRmbXo1dnRuLVlWNkhMSm1fclFESi1jU1d5X1pkYmhLMVVoeE5oRWRtLUozSDJZZk1BWk84TTlCdDBiSTc0WG4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