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 협상단 파견에도 이란 “회담계획 없다”…2차협상 재개 두고 ‘샅바싸움’ - 한겨레
페이지 정보
작성자
뉴스봇
작성일26-04-25 10:10 조회조회 1
본문
미 협상단 파견에도 이란 “회담계획 없다”…2차협상 재개 두고 ‘샅바싸움’ 한겨레美 "협상팀 25일 파키스탄행" 이란 "美와 회담 계획 없어" 조선일보“순방 중 미국 만나는 일 없어”…이란, 확대 해석에 경계 KBS 뉴스"이란 외무, 미 특사와 만나지 않는다"-이란 통신 뉴시스의회 승인 없는 이란 전쟁, 5월 1일 시한 만료…트럼프가 그래도 계속하면 무슨 일 일어날까 경향신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ggFBVV95cUxPMTIyWHNqLS1CSHd1TDJtaXVfakdRY1kycXVFRkZ5dTlza2ZDVFoxWVFoSUJlR1RRRElhWVdlUGhyX0hncWQzYThCeW1hLVA4M2E4aHBham5DWG9Bck0wYU1PT2xxWWZJUEk5c3A2OUNJSXBYWWV3blJ0N2RQX2RkQ1Bn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댓글목록 0
관심글 댓글알림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