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장인 35% "노동절 유급휴가 없다"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직장인 35% "노동절 유급휴가 없다"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6 18:20 조회조회 2

본문

직장인 35% "노동절 유급휴가 없다"&nbsp;&nbsp;조선일보직장갑질119, 노동절 기념 노동법 밖 노동자 설문 결과 발표 및 증언대회&nbsp;&nbsp;newsis.com"직장인 35% 노동절에 유급휴무 보장 못 받아"&nbsp;&nbsp;v.daum.net다음 주 금요일 나는 쉴 수 있을까? ‘노동절’ 수당은 얼마일까? [정동길 옆 사진관]&nbsp;&nbsp;경향신문“오늘 쉬면 잘려요”…노동절 ‘빨간날’ 지정에도 직장인 3명 중 1명 못 쉰다&nbsp;&nbsp;서울경제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kAFBVV95cUxOZWo1Vlc1YnVpX25pODhQMW51QjYyX1hGRVF6amZNTXZBamxCOVB2aDNDbmhNb1hLSkRPMkVyU0xUaldzVUpFN3kxeWZxcTc1d2VOc2xvVWRmWm5IZTdiUGxqWWYwb2xDcVNpcGF1UjA2dU9BWUFkMzRwNEplRzlmWlZqdE1oRGNlay0tMWNZWE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