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도체 훈풍에도…“내년 4분기 잠재성장률 1.5%”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반도체 훈풍에도…“내년 4분기 잠재성장률 1.5%”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6 20:00 조회조회 0

본문

반도체 훈풍에도…“내년 4분기 잠재성장률 1.5%”&nbsp;&nbsp;한겨레OECD "韓 잠재성장률 하락" 전망…구윤철 부총리 "반드시 반등"&nbsp;&nbsp;v.daum.net구윤철, OECD 잠재성장률 하락 우려에 "정책 대응으로 반등 가능"&nbsp;&nbsp;뉴시스“삼전닉스 이렇게 벌어도 안되네”…내년말 잠재성장률 1.5% ‘털썩’&nbsp;&nbsp;매일경제반도체 호황에도 잠재성장률은 ‘내리막’...OECD “내년 4분기 1.5%, 사상 최저”&nbsp;&nbsp;경향신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ckFVX3lxTFAwRkdJZG1ZSlBRUjh5T1pLS2phM0VmaFh1ZGVsODFtZ29mcU8xb21XaTkyNnNVd1VJTmdMbW1VYmxpcGphOGJDSGhXNzhfa0VibFlwRHI5blFQQlBDZWI0QktkN0tmVzU0X2JKSGhyQ0l0Z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