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진스, 코펜하겐 스튜디오 녹음했나···복귀설 ‘활활’ - 스포츠경향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뉴진스, 코펜하겐 스튜디오 녹음했나···복귀설 ‘활활’ - 스포츠경향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7 08:30 조회조회 0

본문

뉴진스, 코펜하겐 스튜디오 녹음했나···복귀설 ‘활활’&nbsp;&nbsp;스포츠경향뉴진스, 신곡 녹음하러 코펜하겐 갔나…스튜디오 예약자명=ADOR '눈길' [엑's 이슈]&nbsp;&nbsp;네이트뉴진스, 6개월 만에 SNS 재개…"혜인 생일 축하"&nbsp;&nbsp;newsis.com뉴진스 혜인, 팬들 만났다…생일 축하에 눈물&nbsp;&nbsp;조선일보칼군무 실종된 BTS?→뉴진스 3인 포착…스타투데이 ‘SHINING’ 20호 발행&nbsp;&nbsp;매일경제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XkFVX3lxTE96WV92RWRhUms5ZkRDelJ2QllYYldkRGZmOEg1dVFEc1A2NGV4NW83b3FCWFI1c0NvWlBqY0dRSUw3TjRRWFFENk9Wdk1lSDR5b1dUb3R1M2dXN09fM3fSAWNBVV95cUxOZ3hucjFkVUdMeTlodUlscFBHcUt3eVJ1blVDRkVZRDRpY19aZkRwaS15ODFVM1gtRjY2T3J4TzBDczB2TWpzQ05GR05aNWVnemVQOUNyU0VpS28xWFd5amhGN2M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