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이건 먹는 게 아니라 찍는 것”… 롯데百 광복점 ‘빵고미’ 팝업, SNS 인증 성지 - 아시아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이건 먹는 게 아니라 찍는 것”… 롯데百 광복점 ‘빵고미’ 팝업, SNS 인증 성지 - 아시아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7 12:40 조회조회 0

본문

“이건 먹는 게 아니라 찍는 것”… 롯데百 광복점 ‘빵고미’ 팝업, SNS 인증 성지&nbsp;&nbsp;아시아경제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YEFVX3lxTE9VSU56RjZxandCUmo3dVd3R1UtdXViS3ozczFNR204dGlRcmZwbjdXOWU2bWx2SUpaNEZWdzlCOFV0S0dGR25CaDBVME5IS0VUMnFDV290Q2lnb0hLX0tyM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