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고유가 지원금' 지급 개시 …"주유소에서 사용 안되네" 혼란도 - 매일경제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'고유가 지원금' 지급 개시 …"주유소에서 사용 안되네" 혼란도 - 매일경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7 22:10 조회조회 0

본문

'고유가 지원금' 지급 개시 …"주유소에서 사용 안되네" 혼란도&nbsp;&nbsp;매일경제'고유가 피해지원금' 지급 개시…"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 먼저"&nbsp;&nbsp;대한민국 정책브리핑주유소선 못 쓰는 ‘고유가 피해지원금’&nbsp;&nbsp;v.daum.net기대감과 우려 교차…“주유소 일부 제한에 불편”&nbsp;&nbsp;KBS 뉴스“가뭄에 단비” 고유가 지원금 신청 첫날 ‘북적’···복지센터 가보니&nbsp;&nbsp;경향신문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VEFVX3lxTE1qNC1NZURnbDZCdEhMaW9UYjB1dTNjc3ZjMEJtbkViWXNMMExreXk4TVdLWVhmbjM4VW9vZ2ZudzN3NENrZjV3d2poMFNWNGRXZEpVZA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