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대통령 “외국군 없으면 방위 어렵단 불안 왜 갖나…군사력 5위”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이 대통령 “외국군 없으면 방위 어렵단 불안 왜 갖나…군사력 5위”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8 12:50 조회조회 0

본문

이 대통령 “외국군 없으면 방위 어렵단 불안 왜 갖나…군사력 5위”&nbsp;&nbsp;한겨레국무회의 발언하는 이재명 대통령&nbsp;&nbsp;뉴시스[속보] 李 "고유가 피해지원금, 경제회복 불씨 파급 효과 예상"&nbsp;&nbsp;v.daum.net이 대통령 “전통 우방과 상호존중하며 현안 풀 것”&nbsp;&nbsp;KBS 뉴스이 대통령 "국가는 스스로 지켜야‥우리 자체 군사력 세계 5위"&nbsp;&nbsp;MBC 뉴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a0FVX3lxTFAxYVdXN3RwOExuNGV1ekZoX0dZMG1takdTbVFvVF9ic3NGTlV1RDFDM3RMTjUzZVpONnFFaFNwa0h6cXozN1Z1ODZqUlEteUM1ZkxuT3BlYzVUWkdtbHM5Y2ZxZ0V1TkwwSldN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