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태현 “‘이숙캠’ 하차는 제작진 결정, 매니저 통해 들어”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진태현 “‘이숙캠’ 하차는 제작진 결정, 매니저 통해 들어”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8 13:40 조회조회 1

본문

진태현 “‘이숙캠’ 하차는 제작진 결정, 매니저 통해 들어”&nbsp;&nbsp;조선일보[전문] 진태현 심경 “‘이숙캠’ 하차, 매니저한테 전해 들어”&nbsp;&nbsp;스포츠동아진태현 '이숙캠' 하차에 "매니저 통해 결정 들어…진정성 있게 임했다"&nbsp;&nbsp;v.daum.net진태현 “매니저 통해 하차 통보받아”…‘이혼숙려캠프’ 하차 심경 전해&nbsp;&nbsp;sportsseoul.com진태현, 직접 전한 '이숙캠' 하차 심경…"진정성 있게 임했다"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jAFBVV95cUxQZjlMQVFhSzU0RGtaRDRrdmFadGRzM1VxYm1XZXR5ZlNSNDBlRTZfd0xZbGtBYzlGNHdFN1I0aGxOOXFTWjc1RjhOTDFNMjRmRjFoekRnbTdoeUh5dWtVaFFkMU9qM0VTLXVRa0NGWnU1UThxVFREZWZONVBWRERseTRmeDVPWUU5b3hHOA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