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좋아지겠지” 기다리면 뇌졸중 치료 기회 놓친다… 빨리 응급실 가야 - hidomin.com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좋아지겠지” 기다리면 뇌졸중 치료 기회 놓친다… 빨리 응급실 가야 - hidomin.com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9 03:40 조회조회 3

본문

“좋아지겠지” 기다리면 뇌졸중 치료 기회 놓친다… 빨리 응급실 가야&nbsp;&nbsp;hidomin.com밥 먹다 혀 씹으면… ‘가속 노화’ 신호일 수 있다&nbsp;&nbsp;조선일보뇌졸중 치료 패러다임 바꾼다…韓연구진, 골든타임 16배 늘릴 신약 개발&nbsp;&nbsp;뉴시스IBS "뇌경색 뇌손상 원천 차단 성공…운동기능 회복도"&nbsp;&nbsp;지디넷코리아발상 뒤집은 뇌졸중 신약 물질…마비된 원숭이도 일주일 만에 회복&nbsp;&nbsp;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akFVX3lxTFA4M2xEX2Q3c2h3WHNKWXdiZ19VckVuV3pmY3VqSlFjVWtqTGQzMFp4U0lENFo0dXZBUGNPYVotOGIzdDZMaEFoMV9RamtKRFNCcVI5anVyZjdsbW9QN0x2MnVNQlQ4Yk0yWVE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