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평소 술 취해 발차기”…기숙사 비웠다고 이주노동자 때린 ‘주폭’ 사장 - 한겨레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“평소 술 취해 발차기”…기숙사 비웠다고 이주노동자 때린 ‘주폭’ 사장 - 한겨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9 18:40 조회조회 3

본문

“평소 술 취해 발차기”…기숙사 비웠다고 이주노동자 때린 ‘주폭’ 사장&nbsp;&nbsp;한겨레잇단 이주노동자 폭행…이번엔 ‘박치기 22번’에 뇌진탕&nbsp;&nbsp;한겨레경기 화성 공장서 이주노동자에 수십 번 박치기한 40대 관리자 입건&nbsp;&nbsp;동아일보인천 공장 외국인 폭행 관리인에 '근로자폭행' 혐의 적용&nbsp;&nbsp;v.daum.net이주노동자에 22번 박치기한 한국인 관리자…경찰 조사&nbsp;&nbsp;뉴시스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Y0FVX3lxTFBEYTVBTEdVajlBZGhGemc3d09VWi1GQU9ISzJ2aWdfY1JzN2V4MnRHa05FZFd3LUMxNmw5SmN5dDNRQ1VibFhpMThkb29sRFUyQU9fYnQ5TWN3T2hjbENGYWlhdw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