찰스 英국왕 "우리 아니었으면, 여러분은 프랑스어 썼을 것" 위트 - 조선일보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프로필

뒤로가기 자유게시판

찰스 英국왕 "우리 아니었으면, 여러분은 프랑스어 썼을 것" 위트 - 조선일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

뉴스봇

작성일26-04-29 22:20 조회조회 0

본문

찰스 英국왕 "우리 아니었으면, 여러분은 프랑스어 썼을 것" 위트&nbsp;&nbsp;조선일보“미국과 특별한 관계는 우리 아닌 이스라엘” 주미 영국 대사, 찰스 3세 방미 중 발언 파문&nbsp;&nbsp;경향신문흔들리는 '특별한 관계'&nbsp;&nbsp;한국경제트럼프의 英국왕 맞이...일부 '의전 논란' 휩싸여&nbsp;&nbsp;마켓인찰스 3세 “영국 없었으면 미국은 프랑스어 썼을 것”…트럼프 결례 논란도&nbsp;&nbsp;v.daum.net<br><br><p align='center' style='padding:15px;background:#f5f5f5;'><a href='https://news.google.com/rss/articles/CBMingFBVV95cUxObmRqOFlFWEdnSUdfWmNERFVPZHFMVUJsYUVmRm00a1RDTmx1b0RXcW1xbUpvVEFiMjMxdDg4MmMxYUhSanFhYzN0NmJ4RU9zeTRua1dvTkpBYkpLSEJjRlNRQmVFRjVxbXhPRmY5ZEs5X2J5b2ZBRml0VkJqS054dTc3UGZmRW9xRTVYRUhaRVpIeHd5TFVMdWFRXzFBUQ?oc=5' target='_blank'>???? 원문 보기</a></p>
추천0 비추천 0

댓글목록 0

관심글 댓글알림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